kurt in GLEE 일상에서

원래 미드는 수사/법정물 아니면 잘 보질 않아서 추천은 받았었지만 시도도 안하고 잊고 있다가
채널을 이리저리 돌리다 엠넷에서 우연히 보게 됐는데 오....이거 괜찮다..싶어서 보게 된 GLEE입니다.

음...에피소드 형식이고 딱히 스토리가 연결되는 게 아니라 이리저리 뒤죽박죽의 순서로 봤네요.

문제는 제가 제일 먼저 본 게 16화였다는 거죠....
왠 남자애가 [A house in not a home]을 솔로로 부르는데 이 노래에 반해서 보기 사작했고
당연히 제일 좋아하는 멤버는 kurt가 되버렸네요.
그래서 해지했던 멜론도 다시 신청해서 OST도 다운받았는데 kurt솔로가 한 곡도 없는 당황스러운 일이;;;;

여튼 국내 사이트에선 두 세군데의 팬블로그를 제외하고는 별로 건질만한 정보도 없더군요.
애들중에서도 눈에 띄게 앳되다 싶더니만 역시 제일 어린 배우였네요. 
chris colfer고 나이는 이제 막 20살. 고교 졸업이후 바로 오디션을 봐서 들어오게 된거고
원래는 다른 역에 지원했다가 chris를 위해 배역을 새로 만들어 줬고...머....그런 정도...?
실제로도 게이다 아니다 이래저래 말이 많은 거 같은데 머;;; 그런 가십에는 별로 관심은 없고요.
중요한 건 자꾸 다시 듣고 싶은 노래를 부르다는 거..

이 노래나 9화에서 defying gravity같은 목소리도 좋았지만
15화에서 4 minutes를 부르던 목소리도 매력적이네요. 춤추는 것도 귀여웠고.
18화에서 rose's turn을 부르는 모습을 보고 나니까 얘한테 훅 빠진거 같아요.
근데 21화를 통틀어도 솔로곡이 네 곡뿐이라니 이건 좀 충격이네요.
그것도 15, 16, 18 에 몰려있으니 이번 달 말쯤 나온다는 3번째 ost앨범은 좀 기대해도 되려나요.

그리고 국내에는 정식으로 들어오지 않은 버전들도 꽤 되는 모양이네요.

어제 밤에 열심히 유투브와 구글을 뒤지다보니 국내 정식 음원이 없는 노래들이 제법 보이더라고요.
왜 차별해요!!! 
정식 다운로드도 서비스 지역이 아니라며 튕겨내고!! ㅡ.ㅠ;;; 
유투브에서 동영상으로 링크해놓고 있었네요. 
그보다 최근에 전미투어 콘서트도 했더라구요. 이건 진짜 볼만했을 것 같은데;;;그저 안타까울 뿐;;;;

미국에선 꽤나 인기를 끌면서 3시즌까지 계약을 마쳤다고 하니까 앞으로 훈훈한 kurt의 노래를 들을 수 있겠네요.
다만 이제 막 1시즌 종료즈음이니.......2시즌이 나오려면 한참을 기다려야 한다는 문제가 있지만.  
 
매 화마다 기복이 좀 심하기는 한데 나름 재미있게 보고 있네요.
음...진짜 미드를 좀 편식하는 편이라 이 장르는 처음이라 그런지 스토리 라인이나 캐릭터가 좀 오락가락하는 거에는
좀 적응이 안되네요.  
특히 중심인물이라고 생각되는 핀이나 퀸같은 애들;;;;
둘 다 별로 취향은 아니에요.
핀같은 캐릭터는 오히려 싫어하는 편이고.
아니 그보다 결정적인건 이런 보이스는 취향이 아니라서;;;

러브라인도 정리가 좀 됐음 좋겠고....시즌이 이어지더라도 막장라인은 안탔으면 좋겠어요.
아니 이미 막장일지도..ㅡ.ㅜ;

근데.......어쩌다가 이렇게 긴 포스팅이 된걸까...


화보사진들을 보다가 보니까 이 사진이 눈에 띄네요. 어린애 같으면서도 분위기도 괜찮고.
glee밖에서도 좋은 활동 보여주길!
아직.....스무살이라 걱정되서 하는 말이 있다면 여..역변하진 않겠져?

그보다..........이렇게 미드에 열중하고 있는건 솩이 야구를 못해서 그런걸까.........

덧글

  • 스플렌다 2010/06/05 06:54 #

    저도 커트 정말 좋아해요!!!
    글리 캐릭터중에 가장 성숙하고 내면이 깊은데다 목소리도 정말 좋고, 눈 색이라던가 표정이 정말 오묘해서!
  • labylinth 2010/06/05 15:06 #

    스플렌다님 반가워요! >ㅁ<!!
    저도 그래요!! 크리스는 이번이 첫 작품일텐데 표정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!!
    캐릭터 자체가 가진 매력도 좋지만 노래하는 것도 그렇고 연기나 표정이 매력적이랄까..ㅎ
  • hanana 2010/07/10 23:45 #

    이글 보고 Glee 챙겨보고 있거든- 난 싱글레이디도 좋았어 :) 흐흐.
  • labylinth 2010/07/16 20:16 #

    그거 진짜 귀여웠지...흐흐.........근데 참....사람 취향이 변하질 않나봐. 내 취향은 참 일관적이란 말이지...;;;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